·
HIS Connection은
학교 소식지입니다

·
·
·
신임 교사 및 교육 실습생 소개

신임 교사 및 교육 실습생 소개

2022년 1학기 교사와 교육실습 선생님들을 소개합니다. 환영해 주시기 바랍니다!

곽창민 | 중고등 영어 교사

  • 전공 : 국제어문학, 미국법/국제법
  • 경력 : 중고등 영어 강사 및 고등부 원장, B2B 마케팅 사업기획 업무 및 번역 업무

하나님과 함께라면 모든 일은 가능합니다. 모든 것은 하나님의 은혜고 하나님의 은혜로 인해서 선생과 학생들은 배울 수 있습니다. 저는 학생들에게 멘토와 친구가 될 것입니다.


차찬민 | 과학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동글로벌학교 과학 선생님으로 실습을 하게 된 한동대학교 기계제어공학부 16학번 차찬민입니다. 저는 군 복무시절, 사회복무요원으로 중학교에서 근무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2년 간 중학생들과 함께 지내면서 교육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고, 특히 아이들이 어떠한 교육을 받느냐에 따라서 앞으로의 미래가 완전히 달라질 수도 있겠다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 이후로 TEP 과정을 밟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이들의 생명력과 순수함을 좋아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노는 것도 좋아하고, 같이 대화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무엇보다 같이 하나님을 예배하고 하나님을 더 알아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세상은 가치관 전쟁이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다양한 가치관들이 충돌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독교적 가치관으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사람이 되는 것이 저의 비전입니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배우고 경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제 인생 말씀은 로마서 12장 15절 ‘즐거워하는 자들과 함께 즐거워하고 슬피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입니다.

오지연 | 사회

안녕하세요? 저는 한동대학교에서 한국법과 글로벌한국학(한국어교육)을 전공하고 이번에 한동글로벌학교에서 사회 교과로 교육현장실습을 하게 된 오지연입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교육이라는 분야에 관심과 흥미가 있었고 교사의 꿈을 품어왔습니다. 그리고 한동대학교에 와서 입시 위주의 교육이 아닌 하나님 안에서 아이들이 자신의 비전을 찾아 행복하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독 교사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저는 한동글로벌학교는 한동대와 비슷한 가치관과 체계화된 교육과정으로 기독 교육을 이끌어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한동글로벌학교에서 현장실습을 하면서 기독교 대안학교를 경험하고, 많이 배우는 시간을 갖고 싶었습니다. 아직은 경험도 없고 첫걸음을 떼는 실습 교사여서 많이 부족하고 긴장이 되지만, 선생님들께서 많이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이번 학기 한동글로벌학교에서의 시간이 저에게 귀한 밑바탕이 될 것을 믿으며 기대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희정 | 과학

안녕하세요! 저는 한동 교육대학원에 재학중인 이희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교사로서 학생들을 사랑으로 섬기는 비전을 발견한 후 선생님이 되기 위해 한동 교육대학원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기독교 대안학교에서 한 학기 일해보기도 하고 사립 기관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화상 영어를 가르친 경험이 있습니다. 이번에 한동글로벌학교에서 과학이라는 과목을 처음 가르쳐보는데 많은 지도 부탁드립니다!

Chakriya Yuenyaw | 영어

저는 태국에서 온 Chakriya Yuenyaw이고 한국 나이로 27세입니다. 현재 한동대학교에서 교육, 상담심리, 영어를 전공하며 9학기 재학 중입니다. 한동글로벌학교에 실습을 오게 되어 영광입니다. 심리학과 관련이 있는 저의 전공을 따라, MBTI로 저를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ENFJ 유형이며, 제 삶의 더 큰 목적을 이루기 위해 섬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생각을 깊이 하고 명랑한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지난 날의 실수와 피드백을 통해 배웁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을 좋아하며, 어려운 일이라도 가능성을 가지고 도전합니다. 한편, 저는 완벽주의 기질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훗날 교사가 되고 싶습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좇을 수 있도록 격려하고 싶습니다. 이 실습을 통해, 저는 학생들을 가르치고 관계를 쌓는 실제 교육 현장을 한동글로벌학교에서 경험하는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실습을 끝까지 잘 마쳐서, 주 안에서 성장하여 졸업 이후의 삶에도 좋은 양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