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한 생활
방식을 추구합니다

·
·
스포츠

한동글로벌학교의 체육 교육은 학생들이 평생 건강한 생활 방식을 추구하는 균형 잡힌 사람이 되도록 돕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체육 수업은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모든 학년에 제공됩니다. 학생들은 방과후 스포츠 클럽과 SKAC (South Korean Activities Conference 한국 남부 교육활동 협회) 활동을 통해 팀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동글로벌학교는 2005년에 설립된 SKAC의 창립멤버입니다. SKAC을 통해 HIS 학생들은 다른 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들과 다양한 대회와 교육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초등

초등학교 체육 교육은 학생들에게 기초 체력을 기르고 풋살, 농구, 배구, 피구, 핸드볼, 줄넘기 등의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방과후 배구 클럽, SKAC 배구 및 풋살 활동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년 운동회를 통해 공동체 안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경험합니다.

중고등

중고등학교 체육 교육은 학생들이 관심 분야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스포츠 및 활동을 소개합니다. 운동은 학생들의 눈손 협응, 균형 및 근력의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학생들은 매주 2시수씩 7-11학년은 필수로, 12학년은 선택하여 체육을 수강합니다. 체육 수업은 3년 주기로 구성되며, 학생들은 기술, 체력 및 근력 요소와 함께 분기마다 새로운 스포츠를 접하게 됩니다. 3년의 주기 안에서 학생들은 12가지 다른 스포츠 또는 활동을 접하게 되며 각 분야에 기본적인 기술을 개발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방과후에는 남녀 중학교 SKAC 농구와 풋살, 고등학교 SKAC 배구와 풋살이 있습니다. 그 외에 학생회에서 주도하는 교내 스포츠 경기인 HPL(Handong Premier League), HBL(Handong Basketball League)과 개교기념주간에 열리는 Sports Day 등의 행사가 있습니다.